본문 바로가기
리뷰 모듬/먹거리 리뷰

노브랜드 추천 / 까르보나라 소스가 제일 맛있어!

by 겡구씨입니다 2020. 8. 22.


노브랜드 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소스


요즘 주말이라고 해도 맘 편히 나가지를 못하기 때문에 집에서 먹고 놀 수 있는 정보를 알아보는게 일상이 되어 버렸어요~
그 중에서도 먹는 것을 많이 알아보고 있네요.

삼시세끼 밥 먹기도 식상하고 질릴 것 같아
오늘은 스파게티 소스를 사와서 파스타를 해먹어 보았습니다:)



노브랜드 - 홈스타일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소스

내용량 : 250g (1~2인분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전에 먹어보았던 크림 스파게티와 비교해서 어떤게 더 맛있고 저희집 취향에는 어떤게 맞는지 결정해봐야 되겠어요!


스파게티 조리방법


1) 스파게티면(파스타면)을 삶아준다
(대중적인 식감은 8분이라고 하네요:)

2)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삶은 면과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2~3분간 볶아 준다.

3) 베이컨, 햄, 마늘, 양파 등을 넣고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~

---------♡♡♡--------


Tip) 스파게티면 대신 밥을 넣어 요리하면 리조또로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.


저희집에는 파스타면만 있어서 파스타면에 비엔나 소시지를 넣고 삶아 주었어요~

---------♡♡♡----------

또 한가지 팁이라면 팁.

면을 삶을 때, 소금을 약간 넣고 삶아주면 면에 간이 배어 심심하지 않게 드시기 좋다는 사실^^

----------♡♡♡----------

저 역시 소금을 넣고 면을 삶다가 소시지를 넣었는데...
소금 때문에 소시지가 짜더라구요ㅠ
그래서 나중에는 꼭 소시지를 따로 데쳐서 넣어야겠다 생각했답니다.( ㅠ_ㅠ)

 
팬에 올리브오일을 넣고, 삶아 놓은 면과 소스를 넣어줍니다.

1~2인분 소스이기 때문에 양이 많지는 않아요.

그래도 저희집은 아이들 둘이 먹었는데 넉넉하게 먹기 괜찮더라고요^^


유관상으로는 노브랜드 크림 스파게티와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아요.
그런데 소스와 함께 볶기 시작하니 향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~

크림 스파게티보다 까르보나라가 좀 더 꼬리꼬리하달까? ㅎㅎ

 


볶다보니 소스외에 무언가 들어 있기에 찍어보았는데...
베이컨인건지...???
사이즈와 모양만으로는 정확히 무엇인지는 모르겠네요^^;;


원재료명을 살펴보면 베이컨이나 치즈 중 하나가 아닐까 싶으네요:)

저는 언제나 원재료명을 무시하고 먹고는 있는데~~
원재료명을 꼼꼼히 따져서 먹다보면 가공식품 자체를 먹을 일이 거의 없을 것 같아요~
뭔 나트륨이 저리 들어 있는지ㅜ
그렇다고 소스를 직접 만들수도 없는 일이고 ㅎㅎ

자주 먹지 않는 것이니 어쩌다 한 번은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~~ㅋㅋ;;


아이들의 입맛에 맞춰 요리를 하게 되고 구매도 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입맛을 존중합니다 :D

----------♡♡♡----------

크림스파게티 소스보다 까르보나라 소스가 짭쪼름해요~
그리고 꼬리꼬리한 향이 납니다.


-----------♡♡♡-----------

크림스파게티 포스팅 자료☆
https://m.blog.naver.com/cherewu/221852575561

[노브랜드] 홈스타일 크림 스파게티 소스 맛은 어떨까요?

노브랜드 - 크림 스파게티 소스...오늘도 내일도 이어지고 있는 집에 콕 모드.​저는 집안에서 아이들과 무...

blog.naver.com



저희 아이들은 까르보나라의 파스타가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~

크림스파게티는 몇 번 해주다보니 느끼하다며 남기기 일쑤였는데 이번 까르보나라는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더라고요~

솔직히 저도 맛을 본다고 하나 집어먹고 못 먹어봤으요ㅠ.ㅜ


 
스파게티/ 파스타 먹을 땐, 영화보는 날 ㅎ

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이기에 스파게티나 파스타 먹을 때에는 티비시청이 가능한 날이랍니다 >_<ㅋ

밥 먹을 땐 언제나~
보던 TV도 끄고나서 밥을 먹어야 했기에 항상 아쉬워하는데 이 날 만큼은 시간 상관없이 영화를 보며 먹을 수 있어 아이들도 즐거워해요 ㅎ

아이들은 까르보나라 소스가 더욱 맛있다고 하지만 이것만 먹으면 또 지겹다고 하겠죠?ㅋ
이제는 크림스파게티랑 번갈아 가면서 먹도록 해야겠어요:)
밖에 나가서 외식도 못하는 요즘.
스파게티가 땡기신다면 노브랜드 까르보나라 소스가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:D


그래서 저는 재구매 할 의향이 있습니다.


※ 본 리뷰는 내 돈 내고 체험한 솔직 후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