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 모듬/먹거리 리뷰

죠크박(?) 아이스크림 - 맛있는 맛만 담았다

by 겡구씨입니다 2020. 7. 30.

 

죠크박 아이스크림을 맛보다



요 며칠 비가 오면서 더운것은 잠잠 했는데...
오늘은 비가 그치고 해가 나오더니 지대루 여름 날씨를 뽐내주네요~
흐미~ 덥다;;;


혹시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? :)


이런 날씨에는 역시 아이스크림이 빠질 수 없겠죠?^^

아이들과 함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사왔는데요~
눈에 띄는 아이스크림 하나가 보이기에 냉큼 집어와봤습니다.


죠스바 + 스크류바 + 수박바 = 죠크박


언제나 사랑 받는 아이스크림 3종이 하나로 뭉쳤다고 하네요~~
제 생각으로는 3단으로 나뉘어져 있지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...
개봉 전까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.

맛도 어떨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:)


오렌지 농축액/ 수박 농축액?

딸기맛은 없는 것인지 두 가지 맛만 나와 있어요(?_?)
스크류바의 딸기맛을 바라시는 분들께는 살짝 아쉬운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^^;;

이제 실물을 영접 할 시간.


개봉박두~~ 두둥!

오잉? 모양이 스크류바?
우선 제가 생각했던 3단의 모양은 아니였어요^^;

까만색의 스크류바라니~ 재미있긴 하네요ㅎㅎ


한 입 먹고는 맛있다며 계속 먹고 있는 아들;;
그거 엄마껀데 ㅋ >_<

속이 궁금했는지 고기 뜯어먹 듯 중앙을 베어 먹고 하는 말은 "안에 씨가 있어~ 수박맛이나~"

겉은 죠스바, 속은 수박바, 그렇다면 스크류바는?
어딘가에 스크류바의 맛이 있지않을까 싶어 계속 먹어보았지만 끝까지 나오지는 않음.

그렇다면?
스크류바는 모양만 스크류바인걸로~ ㅎ

 

겉은 오렌지맛, 속은 수박맛, 모양은 스크류바


맛은 생각했던 것보다 잘 맞고 맛있었어요 ㅎ
죠스바 씹는 느낌에 뒷맛은 수박맛도 나고~
맛있네요^^

솔직히 아이스크림이 맛이 없을 수는 없겠죠 ?!!ㅋ
올 여름 나의 픽은 이제 너다!!ㅎ


여러분들도 더운 여름!
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잘 보내보아요 :)



※ 본 리뷰는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