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리뷰 모듬/먹거리 리뷰

노브랜드 추천템 [쿠앤크 초코바] 당이 필요해~

by 겡구씨입니다 2020. 7. 28.
노브랜드 - 쿠키 앤 크림 초코바

 



장마철이 되니~
꿉꿉한 날씨에 후덥기까지 해서 불쾌지수는 올라가고...
아이들과 매일같이 실랑이 하다보니 스트레스는 올라가고...
누가 나의 기분을 되돌려 줄까?!ㅠ.ㅠ
이럴 땐 당이 필요해~~~

.
.
.

그래서 부족한 당을 위해 구매해 보았습니다.

노브랜드 추첨템이라 하는 초코바인데요

보기만해도 벌써부터 기분이 상승 중...ㅋ

살까말까 고민하신다면?
단것 좋아하시면?
일단 사세요^^ 후회 안함요~ㅎ

노브랜드 쿠키 앤 크림 초코바


개인적으로 초콜렛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좋아하는 제품이지만 단맛에 주의하세요^^

쿠키가 함께 있어서 덜 단듯 하지만 크림이 있어 더 달기도 하답니다.

초코에 영양분이 좋을리 없겠지만ㅠ
영양정보를 둘러볼게요~


쿠키 앤 크림 초코바 - 내용량 240g

(한봉지 기준) 칼로리는 1260 Kcal

가장 눈에 띄는것이 포화지방인데요...
253% ;;;
기준치에 대한 비율이 저 정도라면 많이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ㅠ
동물성 기름으로 알려진 포화지방은 심장병등 현관질환에 좋지 않다고 하니 너무 많이 드시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.


어쨌든 먹기로 한 거 칼로리는 잊고 먹어보자구요.
단, 많이 드시지는 마시고 한,두개만 먹기로 해요 >_<


유통기한은 뒷면 하단에 나와 있어요!

그런데 날짜가 지난건가?? ○_○?
생각했는데 다행히 그건 아니였어요 ㅎ


유통기한 보는 순서 ( 일-월-년도 순)



그렇다면 2020년 11월 5일까지 라는 말이었네요~



초콜릿 42% / 쿠키 40% / 크림 18%


보기엔 초코만 있어보이지만 초코의 함량은 반정도 들어 있어요.
저희 아이들도 초코쿠키가 있어서 더욱 좋아하는데요~
쿠키와 크림, 그리고 초코의 조합이 참으로 잘 맞다라는 생각이 듭니다.


하나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보관도 편하고 휴대도 편하다는 점.

겉포장지에 비해 수량이 적어보이는 건 ...
저만 그럴까요? ㅡ_ㅡ;;
쓸데없이 포장이 큰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~~
기대보다 양이 적다고 실망하실 분이 저 말고도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


그래서 몇 개가 들어 있느냐?

개별포장으로 12개가 들어 있어요.



가격이 3,950원 이니까~

낱개당 330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.


검지 손가락정도 되는 길이의 초코바입니다.
작아보이겠지만 드셔보시면 당 충전하기엔 충분하다 느끼실 거예요^^


쿠키 위에 크림이 올려져 있고 초코로 감싸 준 초코바.

으~ 보기만해도 달달해서 머리가 지끈 ㅋㅋ
씹히는 식감도 있고 부드러운 크림과 초코가 있어 제 입맛과 아이들 입맛에는 잘 맞는 것 같아요 :D


드실 때 팁이라면 팁!!

더운 여름에 손으로 잡고 먹으니 초코가 녹기 시작했어요.
냉동실에 살짝 얼려 먹어도 괜찮을 듯 싶어요~

기분 울쩍할 때 저는 초코바 하나 먹고 으샤으샤 합니다^^
꾸물거리는 날씨에 기분마저 다운되었다면 당충전 한 번 해보시라 권하고 싶네요~

단, 너무 많이 드시면 면역력이 약해질 수는 있으니 소량씩~ 적당히 드시길 권합니다:)

.
.
.


지금까지 개인적인 저의 입맛대로 솔직 후기를 적어보았어요~
입맛에 따라 평가는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!


이제 다음엔 무얼 또 집어올까나~~~~



※ 본 리뷰는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