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노브랜드 쌀국수(얼큰한 맛) 컵라면 먹어보다

by 겡구씨입니다 2020. 7. 4.

 

 

 
노브랜드 컵라면 (얼큰한맛)쌀국수


혹시 쌀국수 좋아하시나요?
좋아하신다면 잠시 보고 가세요 ㅎ>_<

.
.
.


저는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.
고수를 넣어가면서 먹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쌀국수만에 육수냄새를 참으로 좋아하지요 :)

그에 반면 저희집 식구들은 쌀국수집 근처에도 안간다는...ㅠ
그렇기에 쌀국수가 먹고 싶은 날이면 혼밥을 한다는 사실!
ㅎㅎㅎ ㅏ~ 왠지 짠해 ㅎ

 

 


제가 그래서 이번에는 집에서 즐겨보고자 노브랜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쌀국수 컵라면을 사와봤습니다.

맛은 얼큰한맛, 멸치맛, 사골맛 세가지가 나오는데
저는 얼큰한맛과 사골맛 두가지를 구매해봤어요.

가격은 970원


한 끼 가볍게 먹기에 괜찮은 가격 ㅎ
과연 맛은 어떨지?
우선 얼큰한 맛 부터 먹어보기로 할게요.

 

 

#노브랜드 #스마트컨순머 #튀기지않은면 #간편 #쌀국수 #얼큰한맛 #해장

해시태그를 보니 튀기지않은 면이라는 글이 보이네요.

이걸 보면서 마음 한 켠으로 " 그래도 라면보다 살은 덜 찌겠네?" 라고 생각하셨다면 그건 잘 못된 생각이라는 것.

 

 


<노브랜드 쌀국수 컵라면> 한 컵 칼로리는 325Kcal

보통 흰 쌀밥 한 공기에 칼로리가 300Kcal라고 하니
밥 한 공기 먹는거랑 비슷하다 보시면 되겠네요.

그리고 나트륨 함량을 보겠습니다.

일 권장 나트륨함량은 2,000mg
쌀국수 나트륨함량은 2,200mg

쌀국수 컵라면이 살짝 높기는 하네요 ㅎㅎ
자주 먹는건 아니니까 어쩌다 한 번은 괜찮겠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자주는 먹는 않는게 좋겠다는 저의 생각 :D

그래도 오늘은 어쩌다 한 번이기 때문에 먹어보도록 할게요~
드디어 개봉박두 ~뚜둥~

 

 


꼬불꼬불한 것은 면이고 비닐팩은 스프랍니다.

면발이라곤 라면만 보다가 쌀국수면을 보니 왠지 맛이 없게 느껴지네요 ㅎㅎ

당면처럼 보이지만 당면보다는 얇아요~

쌀국수지만 라면처럼 꼬불꼬불 거려요~

조리법은 일반 컵라면처럼 동일하게 조리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
스프를 보니 일반 라면스프랑 똑같아 보여요~
스프를 뿌리고 보니 면만 다를 뿐? 쌀라면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:)

제가 좋아하는 쌀국수의 국물맛이 라면스프...라니~
살짝 기대감이 떨어지는 중 ㅠ_ㅠ

 

 

 
용기에 뜨거운 물을 안쪽 선까지 붓고 기다리기.

중간에 한번 면발은 뒤집어 주시는게 좋아요~
혹시라도 물에 안 담가진 면은 빳빳하기도 하거든요 ~

 

 


면이 익을동안 힐링 음악을 틀어놓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ㅎㅎ
저는 요즘 사랑의 콜센타 보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어요~

방송보면서 웃고 정동원군 보면서 엄마 미소 짓고~
음악 다시듣기 하며 무한 행복~~♡♡

노래 두 곡을 따라부르니 이제 식사 시간이 되었네요 >_<

 

 

 


일단 국물은 그냥 라면 같아요 ㅎ
전날 술을 마셨다면 드링킹 하고 싶은 비쥬얼이랄까?!

얼큰한 맛이라고 해서 먹자마자 매운맛이 확 느껴지진 않고 먹고나서 혀끝에 얼얼함이 살짝 남아있어요.

 

 


저는 라면에 항상 김치를 먹기에 쌀국수에도 김치를 얹어 먹어보았어요~
개인적으로 저는 그냥 면만 먹는 것보다는 김치와 먹어 먹을만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.

김치 없이 면만 먹었을 땐?
면발을 호로록~ 입에 넣고 몇 번 씹지도 않고 넘어가서 도통 이게 쌀국수가 맞는건지 ㅡㅡ;;




결론을 말씀 드리자면?


면발은 쌀로 만들어 쌀국수일지는 몰라도 맛은 그냥 라면이라 생각합니다.
쌀국수가 좋아 구매해서 먹어봤지만 MSG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인위적인 라면 스프의 맛.

쌀국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쌀국수맛을 상상하고 계신다면~
절대 아니라는 점 알려드릴게요!!

국물맛도 별로 면발의 식감도 별로 였어요ㅠ

 

 

 
그래도 배가 고파서 다 먹기는 했다는 ㅎㅎㅎ;;
다음부터는 혼밥이래도 쌀국수 전문점가서 진짜를 먹도록 하겠습니다 :D


꼭! 노브랜드 쌀국수 컵라면이 아니더라도 타브랜드 쌀국수 컵라면은 거의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~~
노브랜드는 다를 줄 알았는데...
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ㅎㅎ

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에 개인적인 취향의 포스팅입니다.
구매에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
※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