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샤워기 필터]퓨어해 샤워기로 구매해 보았어요.

by 겡구씨입니다 2020. 7. 25.

퓨어해 샤워기 필터 구매 후기



.
.
.

하루 하루가 걱정뿐인 요즘...
댁에 가정은 안녕하신가요?

제가 살고 있는 인천지역에서는 수돗물 유충이라는 검색으로 떠들썩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ㅠ.ㅠ

씻는 물, 요리하는 물, 양치하는 물...
대수롭지않게 받아서 사용했던 수돗물에 유충이라니;;;
충격이 이루 말할 수가 없....

이런 상황에 급하게 샤워기 필터를 구해보려하지만 이미 알만한 브랜드의 제품들은 품절에 배송기간이 길어만 가고~
하루라도 빨리 설치하고 싶은 마음에 조바심만 커져가네요.

저는 그래서 급한대로 구매평도 나쁘지 않은 퓨어해 샤워기를 구매해 보았어요.

 


투명한 용기라서 유관상으로 확인이 가능해 앞으로 관리하기에도 수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~

자세한 상품 설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봐주세요 :)

샤워기 필터 [퓨어해 샤워기] 2중 필터로 가격 대비 쓸만하네

퓨어해 샤워기 + 필터​...​안녕하세요~ 겡구^^ㅣ입니다.​안타깝게도 올해는 안 좋은 소식들의 연속ㅠ이...

blog.naver.com


다른 사람들이 샤워기 필터를 사용하고 있을 때.
모르는게 낫다는 안일한 생각에 남일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ㅠ
이제는 남일이 아닌 내일이 되어버렸고, 진작부터 관리했어야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.

다들 샤워기 필터 구하고 알아본다 정신없으실텐대...
제 글이 도움 되시길 바래요 :)

하루빨리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ㅠ.ㅠ